성경경락관리는 얼굴의 각종 문제점을 수술하지 않고 개선하는 자연성형을 말합니다. 인위적인 성형수술은 많은 부작용이 발생되어 생명을 잃는 경우도 있으므로 주의해야합니다. 얼굴을 칼로 만지는 것은 매우 위험하다고 볼수가 있습니다. 세계적인 스타 마이클잭슨은 성형수술의 부작용으로 얼굴색상까지 변하게 되었고 우울증의 부작용으로 사망한 사례가 있습니다. 필자가 개발한 성형경락관리는 이미 효과가 널리 알려졌습니다. 수술하지 않고도 코나, 턱, 광대뼈등을 아름답게 하고 얼굴을 축소할 수 있습니다. 얼굴문제로 고민하지마시고 자연요법인 성형경락관리로 아름다운 얼굴모습을 찾으시길 바랍니다.

40세 이하로 키가 크지 않아 고민하시는 분들은 성장판을 열어주고 성장호르몬 분비를 통하여 고민을 해결해드립니다. 성장을 위해서는 일반적으로 성장 호르몬 요법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대부분 만족스럽지 못하고 많은 비용만 날리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통계에 의하면 1cm정도 키우는데 2천만원정도가 소요된다고 합니다. 약손월드에서 개발한 성장관리의 원리는 성장판을 열어주고 성장호르몬분비를 왕성하게 해주는 요법이 핵심입니다. 일반적으로 16세이전에 성장판이 닫혀 키가 크지 않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그렇지 않습니다. 성장판이 닫혔다고 하더라도 수기요법으로 열어주는 방법이 있습니다. 또한 뇌를 자극하여 성장호르몬분비가 왕성하도록 해주고 심리요법을 병행함으로써 만족할 만큼 성장시킬수 있습니다. 고민하지 마시고 성장관리 프로그램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가슴성형역시 몸속에 이물질이 들어가 큰 부작용이 있을수 있습니다. 유방이 작게되는 이유는 여성호르몬분비의 영향을 받기 때문입니다. 여성호르몬은 뇌의 시상하부에서 생산됩니다. 뇌와 가슴, 생식기 반응점을 자극함으로써 호르몬분비를 충분하게 함으로써 가슴을 만족할 만큼 키울 수가 있는 것입니다.유방자연성형시에는 최면요법을 병행함으로써 효과를 높일 수가 있습니다. 최근에 서양에서는 최면요법으로 가슴성형에 성공하는 사례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약손월드에서는 몸, 마음, 에너지요법을 동시에 사용함으로서 효과를 최대화시키고 있습니다.

복부비만은 만병의 원인이라고 합니다. 현대인들의 생활습관병등 대부분의 질환은 복부비만으로부터 출발한다고 볼 수가 있습니다. 복부는 3단계로 구성되어 중요장기를 보호합니다. 1단계는 복부지방입니다. 복부비만인경우 복부지방층 두께가 10cm이상이 되는경우도 있습니다. 자신의 배가죽을 손가락으로 잡아보아 두께를 측정해보면 알수가 있습니다. 복부지방은 피하지방인경우가 또한 많습니다. 복부에 지방이 쌓이게되면 복부에 흐르는 경락뿐만 아니라 복부의 장기로 공급되는 주요신경이 차단됨으로써 많은 질환을 일으키게 됩니다. 특히 허벅지 비만등의 문제를 발생시킴니다. 2단계는 장기입니다. 장기를 만져보면 돌처럼 단단한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장기의 기능이 떨어지면 생명력에도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3단계는 복대동맥입니다. 대부분의 현대인들은 복대동맥이 막혀있어 가슴답답증을 일으키고 하체에 피가 공급되지 않아 냉증등 여러가지 문제를 발생시킴니다. 약손월드에서 실시하는 복부비만 프로그램은 확실한 효과를 가져 올 수가 있습니다. 복부의 두께를 한번관리로 수센티를 줄일 수가 있으며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복부의 지방을 제거하면 건강과 미용에 획기적인 발전이 있습니다.

SST요법은 특별한 효과가 있는 치유법이라는 용어로 미국인들이 효과를 보고 붙여준 명칭입니다. 처음에는 목을 통해 독소를 배출시키는데서 출발하였으나 목을 가늘게 할뿐만 아니라 팔다리에도 탁월한 효과가 입증되었습니다. 따라서 국부적인 지방을 제거하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골반, 척추, 목등 신체의 불균형은 인체에 치명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약손월드에서는 정통카이로프랙틱, CST과정을이수하였을뿐만 아니라 중국에서 신비의 요법으로 불리고 있는 뇌신경정골요법을 전수받아 교정분야에서 국내최고의 기술우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뇌신경정골요법은 360연의 역사가 있는 최고의 교정요법입니다. 척추측만증, 골반틀어짐, 두개골불균형, 악관절등 각종 비틀어짐의 문제는 효과적으로 관리할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오늘방문 92 어제방문 100 전체방문 327,8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