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기암과 대체의학 접근법
 글쓴이 : 최고관리자 (183.♡.79.163)
조회 : 1,334  

말기암과 대체의학 접근법

 

 

 

최근 인류의 삶의 질을 가장 떨어뜨리는 것은 죽음을 피할수 없는 질병일 것이다. 암등 난치성 질환은 자신뿐만 아니라 온가족을 불안하게 만들고 가족전체의 삶의질을 떨어뜨리는 요인이된다. 필자는 30여년간 자연치유 힐링센터를 연구하면서 수많은 난치성환자들을 연구하였고 접해본결과 일반인뿐만 아니라 의료전문가라고 하는 분들도 질병에 대해 너무 모른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특히 암에 대해서는 확실한 전문가가 없다는 사실이다. 암의 정확한 원인조차 규명하지 못하고 암에 대한 확실한 치료대책없이 오로지 수술,방사선,항암제의 3대요법에 의존한 현대의학은 말기암 치료율 17%라는 통계에서 보듯이 말기암 치료는 거의 제로수순에 가깝다고 볼수가 있다.

암치료율이 높아지고 있다는 통계조차 사실을 알고 보면 사실과 다르다. 암세포를 발견하는 기술이 발달하여 통계가 늘어간것이라고 볼수 있다. 인간의 몸에는 누구나 하루에도 수천개의 암세포가 세포대사과정에서 나타난다. 또한 일시적으로 면역력이 저하되었을때는 암세포가 급증하게 되는 것이다. 따라서 기술이 점점더 발달하면 모든 사람은 암환자로 진단될 날이 올것이 틀림없다.

우리사회에서 말기암환자가 가야할 곳은 사실상 없다. 17%의 생존을 위해서 병원에 입원하는 것은 삶을 포기하고 죽음을 선택하라는 것과 다를것이 없다. 최소한 생존률 50%이상이 된다면 시도해볼수 있으나 그 이하가 된다면 희망이 없는 것이다. 

말기암환자가 많아짐에 따라 말기암에 좋다는 각종 대체요법이 성행하고 있으나 이에 대한 정확한 정보또한 매우 불확실하고 부정확하다. 생명을 대상으로 정확하지 않는 요법으로 장사를 하는 것은 결코 용납될수 없다.

하지만 말기암 환자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암에 대한 정확한 이해와 지식이 필요하다는 것이다. 필자가 접한 말기암환자들은 암애 대해 전혀 무지하고 지식이 없는 경우가 대부분이었다. 대부분 암이나 말기암 진단을 받고 거의 공황상태에서 전적으로 병원을 의지하거나 병원에서 치료가 불가능할때 말기암에 좋다는 각종 요법에 마음이 흔들려 시간과 거액의 비용만 낭비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라고 할수 있다.

따라서 검증된 대체요법을 사용하거나 현대의학과 병행하는 것이 최상의 방법이라고 할수 있다. 국내에서는 대체의학적인 연구결과가 부족하지만 중국, 일본, 미국, 독일등 의료선진국에서는 암대체의학이 비교적 많이 발달되어 이고 국가적인 차원에서 대체의학을 지원하므로 많은 임상이 나와 있다.

최근 서적을 보면 일본의 니시의학도 말기암 치료에 큰 효과가 높은 것으로 나타나고있다. 말기암 치료율이 80%넘는다는 통계도 있다. 중국의 황제의 주치의가 조상인 곽림여사의 항암기공은 현대까지 가장 치료율이 높은 대체요법이다. 말기암 23명중 20명이 완치되어 83%의 치료율을 보이고 있는 요법이다. 중국이나 일본에서는 암환자들은 반드시 보조요법으로 항암기공을 한다고 하는데 무려 300백만이 넘는 분들이 항암기공수련을 하고 있고 말기암치료에 큰 효과를 내고 있다고 한다. 국내에서도 필자가 항암기공책자의 기공수련치료의 원리에 입각하여 " 암자연치료의 혁명" 이라는 책자에 항암기공수련의 세부요령을 소개함으로써 많은 암환자들이 책을 통해 회생하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있다. 또한 항암기공시설을 준비하여 전문적으로 수련시키고 있는 단체가 있는데 기곳에서 말기암치료율이 50%정도 된다고 하니 항암기공은 말기암치료에 확실한 효과가 있는 것이 틀림없다고 보여진다.

따라서 말기암에도 희망이 없는 것은 아닌것이다. 문제는 암환자들이 암에 대한 올바른 시각이 부족하고 올바른 치료법을 선택하지 못하는데서 큰 문제가 있다고 보여진다.

최근에 국내의 암치료 센터의 전문의가 본인이 20년이상 암환자를 진단하고 치료했는데 암으로 사망한 환자는 딱 1명있었다고 밝힌적이 있다. 암은 암세포의 증식으로 사망하는 경우가 거의 없다는 것이다. 세계 암학회에서 발표한 통계를 보아도 암세포가 증식하여 인체장기기능을 마비시켜 죽는 환자는 겨우 10%정도밖에 되지 않는다는 통계를 보더라도 알수가 있다. 

세계 암확회에서 발표한 암환자 사망원인을보면 ·55 %이상 - 면역결핍과 영양 결핍 · 25 % - 종양이 너무 커져 인체 장기 기능이 마비 · 10 % - 지나친 체중감소 · 7 % - 내출혈 등이다. 암 환자의 과반수 이상이 극도로 약해진 체력으로 감기나 몸살 같은 가벼운 질환도 극복 못하고 영양결핍으로 체중이 심각하게 빠지게 되며 심장박동이나 호흡할 힘까지도 잃게 되어 결국 사망에 이르는 것이다. 암 환자의 극심한 체중 감소 현상은 결국 면역기능저하로 이어져 암과 싸워나갈 자체 힘이 상실되어 암으로부터 무릎을 꿇게 만드는 것이다.

따라서 암치료에 대한 올바른 시각과 접근이 필요하다고 본다. 암은 암세포로 죽는 것이 아니라 다른요인에 의해서 사망하는 확률이 90%에 달하므로 암은 곧 사망으로 이어지는 난치병이 아니라는 사실이다.

암치료에서 성공률이 현재까지 가장 높은 항암기공에서는 암의 근본원인을 체내에 산소부족으로 보고 있다. 필자도 전적으로 동의하고 있다. 체내에 산소가 부족하게 되면 세포가 자체 생존능력을 배양하기 위해 스스로 유전자의 구조를 바뀐것이 암세포다. 따라서 암세포는 무산소증이라고 한다. 산소가 없는곳에서 자라나게 되는 것이다. 산소를 많이 공급해주는 호흡을 통해서 세포에 산소를 공급해주면 또한 세포는 산소가 많은곳에 적합한 정상세포로 환원되는 것이다. 이것이 암치료의 핵심비결이다.

최근에 젊은여성으로 1년전에 유방암수술을 하고 림프절까지 전이된 암환자가 찾아 왔다. 암이 전이되어 수술은 불가능하며 약한 방사선치료를 받고 있다고 했다. 몸상태를 보니 목은 경직되어 거의 움직일수 없게되었고 체중은 대부분 빠져 뼈만 앙상할정도였다. 겨드랑이에는 탁구공보다큰 종양이 있었고 심한 어께결림과 복부팽창으로 소화불량등 여러가지 문제를 가지고 있는 20대 후분의 여성이었다. 필자는 설득하여 약손월드에서 개발한 항암호흡과 수련을 병행하여 기치료를 해보자고 하여 힐링을 받게 되었다. 이환자 역시 암에 대한 지식이 전무하였고 죽음의 공포로 갈수록 암은 확산되고 있는 상태였다. 항암기공프로그램과 함께 병행한 쾌뇌기공힐링으로 20회만에 놀라운 변화가 나타나기 시작했다. 소화불량, 어께통증, 목경직등은 거의 대부분 사라지게되었고 줄어들던 체중도 더이상 악화되지 않고 회복되고 있고 얼굴도정상적인 혈색으로 바뀌고 있다. 가슴의 종양은 거의 잡히지 않을정도로 줄어들게되는등 회복의 속도가 매우 빠르게 진행되고 있다.

암치유의 원리를 간단히 설명하지면 먼저 경직된 복부를 풀어주어 복대동맥을 뚫어주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복부가 긴장되고 장기가 긴장되여 복대동맥을 압박하게되면 혈액은 하체로 흐르지 못하게되어 몸에 활성산소가 과도하게 발생할뿐만 아니라 뇌로 솟구치는 혈액의 압력에 의해 뇌세포가 기능을 상실하게 됨으로써 전신적인 면역력이 저하되는 것이다. 따라서 복부아 충분히 이완되도록 풀어주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또한 횡경막을 중분히 이완시켜주고 폐를 풀어주어 폐기능이 활성화되도록 해주어야 산소를 충분히 받아들일수 있게된다. 쾌뇌기공으로 중추신경을 이완시켜주어 전신의 기능을 살려주는것도 중요하다. 또한 산소를 대량 마실수 있도록 항암호흡법을 지도해주어야 된다. 약손월드에서 개발한 항암호흡법은 누워서도 할수 있는 호흡법으로 현재까지 개발된 호흡법보다 산소를 체내에 가장 많이 공급할수 있는호흡법으로 효과가 빠르게 나타난다. 이호흡법을 하게되면 혈액순환이 촉진되여 하냉장고 같았던 배가 금방 따뜻해지고 혈색이 돌게된다. 또한 만트라수련등 몸을 이완할수 있는 수련프로그램을 작성하여 집에서 수련할수 있도록 지도해야 한다. 종양부위에는 에너지를 발사하여 더이상 확산되지 않도록 하는 기치료도 매우 중요하다. 약손월드의 항암기공치유의 수련원리는 매우 과학적이다. 이미 검증을 거친 항암기공의 원리를 더욱발전시킨것에 불과하다. 앞으로 이러한 원리가 보급된다면 암으로부터 자유로울 날이 올것으로 확신한다. 


 
   
 

오늘방문 5 어제방문 75 전체방문 352,872